티스토리 뷰

정보

인스타그램 언팔 어플 추천

Quent_Lee 2019. 3. 21. 05:55

소셜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로 온라인 사진 뿐만 아니라 비디오도 공유가 가능하여 여전히 건재함을 과시하고 있는 인스타그램.


개인 사업을 한다면 마케팅을 위해 필수적으로 인스타그램을 사용하게 되는데 팔로우를 늘리기 위해서는 가장 빠른 방법이 역시 맞팔 기능의 활용이다. (물론 업체에 돈 주고 맡기는 방법도 있다) 하지만 맞팔을 하기로 해놓고 팔로우만 냠냠하는 얌체들 때문에 본인의 팔로워는 늘지 않고 팔로우만 늘어나는 현상이 발생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맞팔하기로 해놓고 상대방이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언팔을 한다면 우선 팔로워 숫자에서 확인이 바로 되는데 누구인지 확인할 방법을 모른다면 본인만 계속 팔로우를 하게되어 웬지 모를 억울한 상황이 생긴다.




인스타그램 내에서는 딱히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없어서 정 확인을 하고 싶다면 노가다 수준으로 일일히 팔로우와 팔로워를 대조하면서 체크를 해야하는데 여간 시간낭비가 아닐수 없다.



이럴때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 있다.








어플 하나면 끝!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언팔로우'를 검색하면 여러 어플이 나오는데 그 중에서도 'unfollow users' 라는 어플을 개인적으로 추천한다. 현재 시점에서 검색을 해보면 최상단에 나온다.






필자도 매우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으며 무료 어플임에도 4.7이라는 매우 높은 평점의 어플이다. 사용법은 역시 매우 간단하다. 설치와 실행 후 당연한거겠지만 우선 인스타 계정을 연결해주어야 한다. 그러면 본인은 팔로우 하고 있지만 상대방은 언팔하고 있는 리스트만 쭉 나열이 된다.








맞팔이 아닌 개인적으로 팔로우 하고 있는 사람들은 별표시를 체크해주면, 맞팔하기로 했는데 누가 나를 언팔했는지 더욱 확인하기도 쉽고 한꺼번에 여러명을 목록에서 지울때도 유용하다.그럼 수시로 확인하면서 별표시가 없는 계정들은 바로바로 '팔로우를 해제' 버튼만 눌러주면 끝난다.


필자는 인스타그램을 시작한지 이제 한달이 조금 넘었는데 맞팔을 하면서 느낀건 팔로우보다 팔로워 숫자가 월등히 많은 계정들은 대부분 먼저 선팔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슬그머니 언팔을 하는 경우가 매우 많다. 그러니 애초에 그런 계정과는 맞팔을 하지 않는게 시간 낭비하지 않는 방법이다.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 16가지  (0) 2019.03.31
참치 부위별 명칭과 특징  (0) 2019.03.30
타투의 종류와 타투 부위별 고통  (0) 2019.03.28
환전 싸게 하는법  (0) 2019.03.23
전세 계약시 주의사항  (0) 2019.03.21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