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연예

곧 개봉영화 사탄의 인형

Quent_Lee 2019. 5. 19. 21:56

사탄의 인형 (Child's Play), 2019.6.20. 개봉

 

감독 라스 클리브버그

출연 가브리엘 베이트먼(앤디 역), 마크 해밀(처키 목소리역), 오브리 플라자(카렌 역)

 

 

 

헐리우드의 대표 호러 시리즈로 1988년 부터 무려 30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영화 사탄의 인형.

매번 새로운 시도를 거듭하며 공포, 코믹, 액션까지 오가는 독보적 캐릭터 처키가 다시 한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돌아온다.

 

더 잔혹하고 더 섬뜩하게 스크린 출격을 알린 그 이름 처키의 귀환 사탄의 인형.

 

외로운 시간을 보내던 소년 앤디에게 선물 처럼 새로운 친구가 찾아왔다. 그러나 처키가 온 그 날밤 부터 이상한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했다. 정체 묘연한 무언가가 사람들을 죽음으로 몰고간다.

 

 

 

공포영화계의 바이블로 통하는 사탄의 인형은 일곱개의 시리즈를 배출하며 식지않은 인기를 자랑하는 작품이다. 이번에는 시리즈가 아닌 새로운 설정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전작까지는 실제 움직이는 모형으로 촬영한 애니메트로닉스 기법으로 살인자의 영혼이 깃든 인형 처키를 표현했다면 이번에는 업그레이드된 CG기술로 AI 로봇이라는 현실적인 설정을 표현, 더욱 냉혹해진 처키를 기대하게 한다.

 

점점 더 대담한 살인을 이어가며 마을을 공포로 몰아넣는 처키, 앤디와 가족들은 과연 이 사악한 인형의 저주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